• FAQ
  • Q&A

고객불만접수

as 불만족

박현정 이름으로 검색  115.♡.5.140 0
1,794 2018.03.28 16:21
고객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이용지점 담당안경사
박현정

본문

판매할 때는 불편한거 있거나 as 맡길거 있으면 오라고 그랬으면서
안경렌즈 상태 확인하러가거나
as하러 가면 안색이 바뀌는 무극.
여러번 무안해도 그냥 넘어갔었는데
할말은 할랍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안경테 한쪽 코팅 벗겨져서 수리맡기러갔네요.
안경테 부품이 단종되서 전문 업체한테 맡겨야하는건 이해하는데요.
그 얘기하면서  대안1이 안경알에 맞는 테 새로 사는거, 대안2가 수리업체한테 맡기는거???
다시 살라면 그거 수리하러 갔겠습니까???
앞뒤 순서가 바껴야하는거잖아요!!!

수리 업체 맡기면 3주정도 기다려야한테서 그러면 나머지 코팅도 벗겨달랬더니 그것도 안된다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는 판매하면 끝이에요????

중간중간 안경렌즈상태 확인하러 가거나 안경코 불편해서 맞추러가면 정색하고 무뚝뚝하고ㅋㅋㅋㅋㅋ 돈안쓴다고 그런거맞죠????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네요.
이럴꺼면 끼다가 불편할때 오라고 하지를 말던가
우리는 판매 업체니까 수리는 제조사에 직접 맡기세요!! 라고 하던가요
돈주고 나면 얼굴색 바뀌는거 같아 기분 나쁘네요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