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
  • Q&A

고객불만접수

Re: as 불만족

222 2018.04.02 09:41
고객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이용지점 담당안경사
최고관리자

본문

> 안녕하십니까?
무극안경 체인 본사 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글에  관해서는 댓글로 답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053-359-2526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판매할 때는 불편한거 있거나 as 맡길거 있으면 오라고 그랬으면서
> 안경렌즈 상태 확인하러가거나
> as하러 가면 안색이 바뀌는 무극.
> 여러번 무안해도 그냥 넘어갔었는데
> 할말은 할랍니다.
>
> 지난주 토요일에 안경테 한쪽 코팅 벗겨져서 수리맡기러갔네요.
> 안경테 부품이 단종되서 전문 업체한테 맡겨야하는건 이해하는데요.
> 그 얘기하면서  대안1이 안경알에 맞는 테 새로 사는거, 대안2가 수리업체한테 맡기는거???
> 다시 살라면 그거 수리하러 갔겠습니까???
> 앞뒤 순서가 바껴야하는거잖아요!!!
>
> 수리 업체 맡기면 3주정도 기다려야한테서 그러면 나머지 코팅도 벗겨달랬더니 그것도 안된다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거기는 판매하면 끝이에요????
>
> 중간중간 안경렌즈상태 확인하러 가거나 안경코 불편해서 맞추러가면 정색하고 무뚝뚝하고ㅋㅋㅋㅋㅋ 돈안쓴다고 그런거맞죠????ㅋㅋㅋㅋㅋㅋㅋㅋ
> 짜증나네요.
> 이럴꺼면 끼다가 불편할때 오라고 하지를 말던가
> 우리는 판매 업체니까 수리는 제조사에 직접 맡기세요!! 라고 하던가요
> 돈주고 나면 얼굴색 바뀌는거 같아 기분 나쁘네요
 >
 >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