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
  • Q&A

Q&A

[소비자상담]무극 다사점은 안갈게요.

1,807 2018.04.05 12:51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직장이 대구로 이전하여 근처에 있는 무극안경 다사점을 찾았습니다.
최근 너무 납득할 수 없는 대접을 받아서 이렇게 홈페이지에 올립니다.

저는 시력이 난시가 심하고 20축으로 렌즈를 맞추다 보니 눈에 잘 맞는 렌즈가 없었고,
요 몇년간 바슈롬 일회용이 제일 눈에 맞아서 몇통씩 주문 해가며 몇년을 사용했습니다.

작년에 처음 무극안경 다사점을 방문하면서 그동안 일회용을 썼는데 30일짜리를 사용해보고 싶다고 의사를 밝혔고,
눈이 까다로워서 잘 안맞는다, 맞는 렌즈 찾기가 힘들다 등등 사전에 계속 제 눈이 예민하다고 사전안내를 충분히 했다고 생각합니다. 

1. 바슈롬 일회용이 눈에 잘 맞았었기 때문에 30일짜리도 바슈롬으로 구매했고, 쿠퍼비젼 시착용도 함께 받았습니다.
    바슈롬 30일짜리를 사용하면서 눈이 너무 아프고 시린 이물감이 너무 심했고 눈을 뜨고 있을 수가 없었고, 30일용은 제 눈에 잘 맞지 않았습니다.
    구해 주신 쿠퍼비젼 시착용이 바슈롬보다는 이물감이 적어서 30일짜리 바슈롬 1개 개봉한 제품을 쿠퍼비젼 30일용으로 교환을 요청하여
교환을 받았습니다. 그 쿠퍼비젼 30일 6개월짜리는 18만원을 주고 구매하여 지금까지 사용 중입니다.

2. 이후에 다시 다사점을 찾아, 30일용 쿠퍼비젼 쓰고 있는데 일회용이 더 편했던것 같아서 일회용 렌즈를 추가 구매를 하고 싶다고 주문을 했고,
  그러면 쿠퍼비젼 일회용도 써보시는게 어떻냐고 해서, 어떤게 더 나을지 몰라 망설였더니, 바슈롬은 몇개까지 써도 교환 가능하니까 두개다 써보고
  선택해도 된다고 하셨으며, 쿠퍼비젼은 시착용은 못구할 수도 있다고 해서 못구하면 어쩔수 없다고 괜찮다고 했습니다.
  바슈롬이 도착해서 받으러 갔을때 쿠퍼비젼 시착용을 함께 주셨는데 180축이었습니다. 바슈롬을 뜯기 전에 쿠퍼비젼을 먼저 써보니 축이 맞지 않아서인지
  잘 보이지가 않고 편하지가 않아서, 그냥 바슈롬 일회용을 써야 겠다고 생각하고, 바슈롬을 한 두개 사용했습니다.
 바슈롬을 사용해보니 이미 몇달을 쿠퍼비젼을 사용해서인지 바슈롬 렌즈가 불편한 것입니다... 차라리 쿠퍼비젼 20축으로 쓰면 더 낫겠다 싶어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고 다사점에 전화를 했습니다. 저도 제 눈이 예민해서 어떤 제품이 잘 맞는지 사용해보지 않으면 모릅니다. 의사는 알겠습니까 ?

3. 다사점에 전화해서 제 렌즈를 주문해주신 여자분을 찾았으나 부재중이었고, 전화받으신분이 자기가 책임자라며 자기와 얘기하자고했습니다.
  제가 바슈롬 1회용이 불편한데, 쿠퍼비젼 1회용으로 주문해서 바꿀수 없겠냐고 물으니, 그동안 해달라는대로 다 해줬는데 계속 해달라는대로 맞춰줄 수 없다고 하시며,
그동안 시착용 구해드린것도, 제품 교환해 드린것도 다사점에서 얼마를 물고 비용 대가며 한것인데 계속 이런식으로 요구를 하면 해줄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제대로 100% 맞는 제품도 아닌 시착용을 다사점이 비용 지불하는것도 몰랐고, 바슈롬에서는 교환이 된다고 하셔서 그것에 대해서도 다사점에서 손해를 보는 일인줄 몰랐습니다.
그리고, 제가 30일용은 그대로 쓰고 있고, 일회용은 이번에 두개 받은 것 중에 써보고 나은 걸로 바꾸려고 하는것 아니냐고 설명했으나
그 분은 계속 저에게 그동안 계속 시착용 구해드렸고 손해 봤는데 계속 원하는대로 해달라고 하냐며 제가 무슨 공짜 시착렌즈라도 바랬던 것인양
저를 몰아부치셨습니다, 제 말을 들으려고 하지도 않았고. 제가 무슨 옷을 샀다가 맘에 안들어서 바꾸는 것도 아니고, 눈이 너무 아프고 잘 안보여서
제 눈에 맞는 제품으로 결정을 하려고 했던것 뿐입니다. 그리고 30일용은 이미 쿠퍼비젼으로 결정이 끝났었고, 일회용으로 교환 전화는 처음이었습니다.
이 두가지는 엄밀히 다릅니다. 금액도 전부 선지불했고, 30일짜리를 1회용으로 교환해달라고 한것도 아닙니다.

그 책임자라는 분은 제가 눈이 까다롭다고 이미 안내 드리고, 그 여자분하고 통화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혔음에도,
저를 진상고객으로 간주하셨는지 더이상 들으려고 하지 않고 계속 손해를 보며 고객 요구를 맞춰줄수 없다는 얘기만 되풀이 하였습니다.
결국에는 제가 더이상 가지 않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는 지금 30일용 쿠퍼비젼을 지금 쓰고 있어서 나중에도 동일한 제품을 1년에 두번은 구매 했을 것이고, 18만 x 2회
일회용으로 쿠퍼비젼을 교환받아서 썼다면 일년에 10회 이상 9만원씩 들여가며 구매를 했겠죠.  9만 x 10회
1~2년이 지나 안경도 30만원가까이 주고 맞췄을 것이고, 이 회사에 다니는 차후 10년간은 무극 다사점을 이용했을것입니다.  약 30만 x 3회

저는 그 부재중인 여직원이 출근하면 저에게 사과전화라도 올줄 알았습니다.
자기가 교환해 준다고 했었는데 망할 책임자가 니가 진상이라 바꿔주지 못하게 한다고 하며 전화라도 올줄 알고 이틀을 기다렸는데 연락도 없네요.
앞으로 몇백만원도 안될, 매출에 도움도 안되는 고객이라서 잃어도 별로 중요하지 않았나보죠?.
저같은 고객이 하나가 둘이 되고 까페와 블로그로 번지고 홈페이지로 번진다고 해도 다사점 매출에 별 영향은 없겠죠?
아니.. 영향이 크길 바랍니다. 다사 뿐만 아니라 대구에도, 전국적으로도 무극안경이 고객을 위하는척 시착용 제공해주고
나중에는 자기들 손해봤으니 요구는 들어주지 않겠다고 큰소리 치는 그 모습이 무극안경의 실체임을 다 알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59.♡.157.52 2018.04.10 16:44

안녕하십니까?
무극안경 체인 본사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안경원에 더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한 교육과 제재를 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나은 무극안경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tal 73건 1 페이지
제목
탑남성시대 이름으로 검색 2018.08.17 57
탑남성시대 이름으로 검색 2018.08.17 64
자유의신 이름으로 검색 2018.08.17 72
자유시간 이름으로 검색 2018.08.17 67
차돌 이름으로 검색 2018.08.16 58
차돌 이름으로 검색 2018.08.16 68
차돌 이름으로 검색 2018.08.16 60
차돌 이름으로 검색 2018.08.16 68
강한화 이름으로 검색 2018.08.16 62
강한화 이름으로 검색 2018.08.16 61
mi778 이름으로 검색 2018.08.15 52
mi778 이름으로 검색 2018.08.15 52
mi778 이름으로 검색 2018.08.15 52
mi778 이름으로 검색 2018.08.15 54
mi778 이름으로 검색 2018.08.15 55
LOGIN